나의 이야기/기도

대표 기도_0430

등경 2023. 5. 1. 03:33

대표기도 0430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지난 한주 주님의 은혜 가운데 잘 보내게 하시고 사월 마지막 날 마지막 주일을 허락하셔서 예배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부활주일 이후 우리의 삶도 변화되게 하시고 부활하신 주님을 바라보면서 용기와 희망을 갖게 하시고 부활의 주님을 증거하게 하옵소서.

 

또한 지난 한 달 동안 무슬림을 위한 기도를 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슬람 지역에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이 전파되고 무슬림들이 하나님께 돌아오는 놀라운 역사가 있게 하옵소서.

 

내일은 5월 월삭예배입니다. 5월을 시작하면서 기도로 시작하게 하옵소서. 5월은 가정의 달이고 감사의 달이기도 합니다. 이 땅의 가정들이 도전을 받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가정을 세워주신 섭리와 목적을 깨닫게 하시고 다시 가정이 건강하게 지켜지도록 기도하게 하옵소서.

 

살아 역사하시는 하나님,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기도이오니 정신 차리고 깨어 기도하게 하옵소서.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기도와 간구로 우리가 구할 것을 구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기도를 통해 하나님은 능력을 나타내시오니 작은 신음까지도 응답하시는 분임을 믿고 기도의 자리에 나아오게 하옵소서.

 

아직도 전쟁 중인 우크라니아를 위해 기도하고, 지진과 자연재해로 폐허가된 튀르키예와 시리아를 위하여 기도하고, 산불로 잿더미가 된 이재민들을 위해 기도하게 하옵소서.

 

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 경제가 흔들리고 있습니다. 수출로 경제를 지탱해온 나라이온데 각국의 자국 우선주의로 인해 경제가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경제 성장의 동력이 식어가고 있사오니 다시 움직이게 하시고 미래 먹거리 발굴에 정부와 기업이 발벗고 나서게 하옵소서. 출산율 최저 국가로 전락하여 이 나라의 미래가 매우 염려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이 소멸 국가 1호라는 조소를 듣지 않도록 저출산 문제는 국가 존립과 관련되므로 모든 지혜와 역량을 집중해 해결해야 할 국가최우선 과제로 삼게 하옵소서.

 

특히 대통령과 위정자들에게 나라를 이끌어갈 지혜와 능력을 허락하옵소서. 백성들이 정치를 걱정하지 않게 하시고 정쟁에서 벗어나 백성을 안심시키고 미래의 비전을 제시하는 정치되게 하옵소서.

우리는 지정학적으로 강대국의 틈바구니에서 역사적으로 많은 고통을 받아왔습니다. 아직 강대국이라고 착각하지 말게 하시고 균형잡힌 슬기로운 외교로 자자손손의 나라로 지켜가게 하옵소서.

 

전능하신 하나님, 선교사들이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이 땅을 은총의 땅으로 만들었던 것 처럼 우리가 빚진 자 되어 선교와 전도에 앞장서게 하옵소서. 파송 선교사들에게 성령충만함을 주시고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힘과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우리들도 보내는 선교사 가는 선교사가 되어 땅끝까지 전하라는 주님의 명령을 따르게 하옵소서. 총회세계선교회를 섬기시는 GMS 이사장 담임 목사님을 영육간에 강건하게 하시고 맡겨진 모든 사역을 은혜롭게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 성령으로 붙들어주셔서 생명의 말씀 전하게 하옵소서. 듣는 우리들은 그 말씀이 우리의 심령에 심겨져 삽십배, 윽십배 백배로 많은 열매맺는 신앙되게 하옵소서. 세상에 나가서 빛으로 소금으로 살아가는 성도들 되도록 도와주옵소서.

 

예배를 섬기는 많은 손길들이 있습니다. 할렐루야 성가대를 사랑하셔서 우리 모두가 드리는 찬양이 향기로운 냄새로 하나님 나라에 올라가게 하시고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드려지는 예배 순서 순서마다 은혜 주시고 영과 진리로 드려지게 하시고 오직 하나님께 집중하게 하옵소서.

모든 말씀 감사드리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3. 4. 30

 

 

 

 

'나의 이야기 > 기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직 기념 감사와 출판 감사예배  (0) 2024.11.09
대표 기도 1020  (1) 2024.10.20
2023 청지기말씀사경회  (0) 2023.01.04
말씀사경회 대표 기도  (0) 2022.12.21
대표 기도 1211  (0) 2022.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