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믿음 생활

대표 기도 0627

등경 2021. 6. 28. 08:21

대표 기도 0627

 

거룩하신 하나님, 복된 주의 날에 주님 전에 예수님의 이름으로 모여 정성과 마음을 다하여 예배 드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하나님께 받은 모든 은혜에 감사하오며 하나님의 말씀으로 새롭게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 속에 풍성히 거하여 시와 찬송과 신령한 노래를 부르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께 찬양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이 값없이 우리를 구원해 주신 은혜 만으로도 감사하온데 올 상반기도 지켜 주셔서 은혜롭게 보내게 하셨사오니 하반기도 주님의 도우심으로 모든 일을 주 안에서 형통하게 하옵소서.

 

코로나로 모든 일상이 바뀌어 버렸습니다. 백신 접종으로 집단 면역이 속히 이루어져 우리의 일상이 회복되게 하시고 예배도 회복되어 하나님께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유월 호국 보훈의 달을 보내면서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특별히 세이레 평화 새벽 기도회를 허락하셔서 은혜롭게 마치게 하시고 예수님의 성품을 통해 예수님 닮게 하시니 또한 감사합니다.

 

사랑과 공의의 하나님, 새벽 기도회를 통해 귀한 21개의 성품 중 공의의 하나님을 배울 때에는 우리가 죄인이라는 사실도 다시금 깨달았습니다. 요즘 공정과 정의 등의 사회적 가치가 심각하게 무너지고 있다는 목소리가 팽배하고 있어 그 공정과 정의의 가치를 세워야 한다는 것이 이 시대의 화두가 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보시기에 의인은 없는데 우리가 스스로 의인인척 했습니다. 자기를 향한 잣대는 한없이 여유로운데 남을 향한 잣대는 엄격하고 인색했습니다. 남을 향한 비난의 손가락을 내려놓고 나를 향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생각과 행동을 말씀에 비추어 죄를 분별하게 하시고 선을 따르는 공의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창조주이신 하나님, 하나님의 창조 질서와 건전한 가정을 파괴하려는 시도가 국회에서 자행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가족 포용이라는 미명하에 동성혼을 합법화하려는 평등법건강가정기본법이 발의되었사오니 기본 도덕을 파괴하고 건강한 가정과 다음 세대를 망가뜨리는 악법이 제정되지 않도록 막아주옵소서.

 

북한 정권에 본질적인 변화가 일어나게 하시고 북한 지도자들의 악함을 심판하시고, 역사의 갈림길에서 민족 앞에 부끄럽지 않는 선택을 이끌어 주옵소서. 무지와 가난과 정치적 억압으로 고통받는 북한 주민들을 구원하여 주옵소서.

 

이 땅위에 흩어져 주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헌신하는 많은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하오니, 오늘 저희들이 일일이 선교 현장에는 동참하지 못한다 할지라도 눈물의 기도와 물질로 그 분들과 동역하게 하시며, 주님의 나라가 이 땅에 이루어지기까지 우리의 관심과 열정이 식어지지 않게 하옵소서.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우리 양정교회가 이 지역의 복음의 등대와 구원의 방주가 되게 하시고 건강하고 부흥하는 교회되게 하옵소서. 믿는 우리들은 구원 받은 하나님의 자녀로 하나님께 감사하고 세상에 나가서도 빛과 소금의 역할 감당하게 하고 그리스도인의 정체성을 확실히 드러내는 성도되게 하옵소서.

 

오늘 이 시간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하시는 목사님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성령께서 함께 하시어 힘 있고 권세 있는 말씀을 증거하실 수 있도록 붙들어 주옵소서. 우리의 연약함이 말씀을 통하여 강건해지기를 원합니다.

 

할렐루야 성가대의 찬양을 기쁘게 받아 주시며, 예배드리는 모두가 같은 마음으로 찬양하게 하시고 저희들의 삶에서도 늘 향기로운 찬양이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성처 받은 심령들이 많은 이 때에 우리의 마음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치유하시고 싸맬 수 있도록 갑절의 능력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상한 심령을 위로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1. 6. 27

'나의 이야기 > 믿음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표 기도 1114  (0) 2021.11.14
대표기도 0912  (0) 2021.09.13
술술 새는 개인 정보  (0) 2021.05.25
대표기도  (0) 2021.05.20
어린이날  (0) 2021.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