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믿음 생활

대표 기도_0203_2019

등경 2019. 2. 6. 18:34

대표 기도

말씀으로 천지를 창조하시고 보시기에 심히 기뻐하셨던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태초부터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있었고, 그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신 예수님으로 인해 찬양과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거룩한 주일을 맞아 주님의 귀한 자녀들이 거룩한 성전에 모였습니다. 우리 모든 성도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드리게 하옵소서.


  주님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라 했습니다. 사람은 떡만으로 사는 게 아니고 하나님의 입에서 나오는 말씀으로 삽니다. 우리의 마음과 심령을 집중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제대로 읽고 듣고 지키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또한 하늘 문이 열리고 하늘의 음성을 듣고 우리의 닫힌 마음 문이 열리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명령을 청종하고 순종하여 이른 비 늦은 비를 적당한 때에 내리게 해주셔서 하나님이 주시는 풍성한 은사와 열매를 맺게 하옵소서.


  새해가 벌써 한 달을 보냈습니다. 연초에 주님만을 의지하고 순종하며 주님의 길을 가겠노라고 다짐을 하던 우리의 모습을 돌아봅니다. 다시 새로운 힘을 허락하사 주님을 위해 우리의 삶을 드리게 하옵소서. 온전히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는 길을 가게 하시고 날마다 바른 길로 인도하여 주옵소서.


  이번 주는 특별히 설명절로 보냅니다. 온 가족이 함께 모여 하나님의 사랑을 풍성히 느끼는 복된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고향에 가고 오는 길을 안전하게 지켜주옵소서. 다시 한번 한해의 복된 삶을 다짐하는 감사와 축복의 시간 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를 축복해주셔서 성령 충만하고 화목하고 건강한 교회 되게 하옵소서. 크게 부흥하게 하시고 하나님 나라에 쓰임받게 하옵소서.


  출타중인 담임목사님과 사모님을 영육간에 강건하게 하옵시고 많은 거리 이동시 안전하게 지켜주옵소서.
말씀 전하실 선교사님을 붙들어 주셔서 능력있는 말씀 선포하게 하시고 우리의 마음 밭이 옥토로 변하게 하옵소서. 선교사님의 사역에 동행해주시고 큰 열매 맺게 하옵소서.


  예배를 섬기며 돕는 손길들이 있습니다. 찬양으로 주님의 영광을 높이는 성가대와 예배를 위하여 봉사하는 모든 성도들에게 주님의 크신 은혜와 복을 내려주옵소서. 이 시간 모인 모든 성도들에게 주님의 사랑을 한 없이 부어 주옵소서. 거룩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19.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