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믿음 생활

대표기도_0930

등경 2018. 10. 2. 18:37

대표기도_0930

거룩하신 하나님.
오늘 거룩한 주일을 맞이하여 예배드릴 수 있는 은혜를 허락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귀한 백성들이 거룩한 성전에 예수님의 이름으로 모였습니다. 이 전에 들어온 모든 이들이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드리게 하옵소서. 오직 하나님의 이름만 높이고, 하나님께 감사하고,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지난 한 주간 세상에 살면서 저희들의 생각을 앞세우고 입술과 행위로 하나님의 영광을 가릴 때가 많았습니다. 그래도 하나님의 자녀이기를 원하는 이기적인 욕심이 저희들에게 있사오니 용서하여 주시고 입술과 마음을 정결케 하옵소서. 성령의 은혜를 허락하셔서 마음과 영이 하나 되어 하나님 앞에 드리는 이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주님의 사랑을 생각하며, 오늘도 꿀 송이보다 더 단 주님의 말씀을 사모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하여 우리의 믿음이 더욱 자라나게 하시고 메마른 심령을 말씀의 단비로 촉촉이 적셔 주옵소서.

사랑과 은총의 하나님.우리 민족을 평화와 구원의 길로 인도해주신 큰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전쟁의 망령이 떠돌던 이 땅에 평화의 소식이 충만해지고 새 나라를 향한 희망의 걸음이 시작된 것은 오직 주님의 은총입니다. 이제 기존의 국제정치적 질서가 무너지고 안보 패러다임도 전환되면서 크게 격변하고 있습니다. 지도자를 위해 기도합니다. 주님이 주신 지혜와 진실한 마음으로 서로 소통하고 이해하며 평화의 결실이 맺어지게 하옵소서. 자유롭게 왕래하는 평화의 나라를 건설하는 여정에 하나님의 간섭과 도우심이 임재하길 기도합니다. 그리하여 우리 나라가 핵 위협 없는 평화의 터전, 우리 후손들이 안심하고 살아가는 아름다운 강산 되도록 온 겨레가 한마음으로 기도하게 하옵소서.

능력의 하나님.
우리 교회를 기억하시고 지켜 주옵소서. 주님의 크신 뜻과 섭리가 계셔서 이곳에 교회를 세워주시고 지금까지 이끌어 주시며 부흥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성령의 뜨거운 역사가 늘 강하게 역사하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부르짖는 기도마다 응답받는 축복의 현장이 되게 하옵소서. 무엇보다도 주님의 도우심 아래 날로 왕성해지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영혼 구원의 사명 또한 잘 감당할 수 있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귀한 말씀을 들고 단에 서신 목사님께서 주님의 말씀을 대언하실 때에 하나님의 음성을 듣게 하옵소서. 우리의 심령이 주님을 향하여 열려질 수 있도록 은혜로 더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마음을 옥토와 같이 좋게 하시고 우리의 심령을 정금과 같이 정하게 하여 주옵소서.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이 땅위에 흩어져 주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헌신하는 많은 선교사님들을 위해서 기도드립니다. 오늘 저희들이 일일이 선교 현장에는 동참하지 못한다 할지라도 눈물의 기도와 물질로 그 분들과 동역하게 하옵소소. 주님의 나라가 이 땅에 이루어지기까지 이 같은 관심과 열정이 식어지지 않게 하옵소서.

예배를 섬기며 돕는 손길들이 있습니다. 은혜로운 예배가 되도록 돕는 성가대원들, 성도들을 예배의 장소로 인도하는 차량봉사자들, 안내위원들 그 외 예배를 섬기는 모든 분들에게 큰 은혜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모인 모든 성도들에게 주님의 사랑을 한 없이 부어 주옵소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