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믿음 생활

대표 기도 0709

등경 2023. 7. 11. 08:56

대표 기도 0709

 

거룩하신 하나님, 복된 주의 날에 하나님의 백성들이 주님 전에 예수님의 이름으로 모여 예배 드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하나님께 받은 모든 은혜에 감사하오며 하나님의 말씀으로 새롭게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이 값없이 우리를 구원해 주신 은혜 만으로도 감사하온데 육신이 연약하고 믿음이 부족하다는 핑계로 주님의 말씀대로 살지 못하였습니다. 이 시간 저희들의 죄를 주님께 자복하고 회개하오니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깨끗이 씻어 주옵소서.

 

오늘 이 시간 우리를 구원하신 인자하신 하나님으로 인해 감사하게 하옵소서. 영과 진리로 드리는 예배, 사모함과 기쁨이 넘치는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차갑게 식어버린 돌같은 마음에 성령을 충만히 부어주시어 회복케 하시고 하나님의 지혜로 살아가게 도와 주옵소서.

 

올 상반기에도 우리에게 풍성한 은혜를 부어 주신 주님의 사랑을 기억합니다. 하반기에도 주님의 인도와 긍휼하심으로 넉넉하게 승리하게 하옵소서.

 

세상을 창조하시고 만물의 주인이신 하나님, 지금까지 대한민국을 지켜주시고 부흥시키시고 교회를 성장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지금은 한국교회가 난관에 봉착했습니다. 우리 모두가 거룩한 방파제가 되어 생명을 살리고, 교회를 살리고, 나라를 살리는 일에 나서게 하옵소서. 요즘 한국에서는 전국 여러 도시에서 퀴어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성별은 X,Y 염색체에 의해 결정된다.’ 고 가르친 교수가 해고되고 동성애옹호를 반대하는 목사가 교단에서 추방되는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 문제가 남의 일이 아니기에 악법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포괄적차별금지법 제정을 막아내는 일에 앞장서게 하옵소서. 거대하게 밀려오는 악의 쓰나미 물결을 온몸으로 막아내게 하옵소서.

 

각시도 교육청에서 시행되고 있는 학생인권조례는 교육영역의 차별금지법입니다. 교육현장에서 인권조례가 이미 제정되어 시행되고 있어 동성애·성전환·낙태 등을 정당화하는 성혁명교육과 조기성애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미래세대들이 음란하고 사악한 사상에 물들고 있습니다. 학생들을 제대로 지도하지 못하고 교사권위가 추락된 교육 현장을 바꿔 주옵소서. 올바른 성윤리와 바른 사상을 가르쳐 사제지간의 관계가 올바르게 형성되고 인성교육이 제대로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7월은 교육과 훈련의 달입니다. 우리 교회가 진행하고 있는 여름사역을 통해 다음 세대들의 신앙이 성장하고 우리 학생들이 주님을 더욱 깊이 경험할 수 있는 훈련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옵소서. 이 땅의 부모들이 아이에게 마땅히 행할 것을 가르치라 주님께서 말씀하셨사오니 그들에게 참다운 지혜와 교훈을 가르치게 하옵소서. 교사들이 깨어 말씀으로 가르치고 많은 영혼을 품고 기도하게 하옵소서.

 

교회가 파송한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선교하기가 더욱 어려워진 때입니다. 위축되지 않게 하시고 선교사님들에게 성령 충만과 담대함을 주옵소서. 선교사들이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건강과 재정을 공급하옵소서. 사역에도 은혜주시어 어려운 때 더욱 복음의 열매를 맺게 하옵소서. 특별히 선교사 자녀들이 현지에 잘 적응하게 하고 정체성을 잃지 않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단에 서서 주님의 귀한 말씀을 증거하실 목사님께 신령한 능력을 주시고 성령의 충만한 은혜를 주시옵소서. 능력의 말씀을 통하여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을 깨닫는 은혜의 시간되게 하옵소서. 특별히 건강 붙잡아 주셔서 GMS 이사장 역할을 수행하는데 조금도 부족함 없도록 건강의 능력을 넘치게 부어주옵소서.

 

우리를 대표하여 정성껏 준비된 찬양을 드리는 할렐루야 성가대를 축복하옵소서. 대원들이 부르는 찬양이 영혼에서 우러나오는 진실한 간증이 되게 하시고 온 성도들이 아멘으로 화답하게 하옵소서.

 

예배를 돕는 많은 손길들을 주님께서 기억하여 주시고 저들의 수고가 하나도 땅에 떨어지지 않도록 하늘의 상급으로 채워주옵소서.

 

감사드리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2023. 7. 11

 

 

 

'나의 이야기 > 믿음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품 자녀는 명품 부모에게서 나온다  (0) 2023.07.20
한국판 성혁명  (0) 2023.07.18
참 예배  (0) 2023.07.08
언품 있는 사람  (0) 2023.07.06
담장 너머 뻗어가는 그리스도인  (0) 2023.06.21